Thursday, December 2, 2010

Sing a long with Me.."Here I am"

Posted by Lil' Sue at 12/02/2010 12:06:00 AM
Reactions: 

ROMANIZATION

Here I am yeogi here I am 
Here I am naega yeogie
Yeogi inneunde

Here I am jigeum here I am
Here I am jigeum yeogie
Naega inneunde

Nal dajweondo mojara
Nal beoryeodo mojara
Naega neol eolmamankkeum saranghaneunjireul
Moreulgeoya ama neol
Here I am

Here I am yeogi here I am 
Here I am naega yeogie 
Yeogi inneunde~

Nal dajweondo mojara
Nal beoryeodo mojara
Naega neol eolmamankkeum saranghaneunjireul
Gateun jarieseo neol kidarilkke

Nal yokhaedo gwaenchanha
Nal beoryeodo gwaenchanha
Naega neol eolmamankkeum saranghaneunjireul
Moreulgeoya ama neon
Here I am

Moreulgeoya ama neon
Here I am

1 comments:

Lil' Sue said...

The melody is so sad..as if it is speaking to my soul...saying Here I am....(T_T) I love this song soo much..The ost from Secret Garden...

 

Love, Live and Dream... Template by Ipietoon Blogger Template | Gadget Review